본문 바로가기 퀵메뉴 바로가기

QUICKMENU

충청북도영동교육도서관

도서관 소개
콘텐츠 시작

서비스 헌장

메인으로 이동 도서관 소개 > 서비스 헌장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영동교육도서관 고객서비스 헌장

대통령 훈령 70호(1998.6.30)
충청북도 교육행정 서비스헌장 운영규칙 497호(2004.12.6)

제정 2000. 5. 9
1차 개정 2003. 2. 25
3차 개정 2006. 7. 26
4차 개정 2020. 11. 4

우리 영동교육도서관 모든 직원은 인류문화의 지적 산물인 도서와 각종 자료를 최적의 상태로 수집․관리하고 함께 행복한 도서관 문화를 실현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1. 우리는 고객에게 항상 친절과 공손한 자세로 임하며, 모든 민원을 고객의 입장에서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2. 우리는 고객에게 최신의 정보를 이용하는 데 불편이 없도록 양질의 자료수집과 다양한 자료 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최적의 자료 상태가 유지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3. 우리는 고객이 편안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도서관을 이용할 수 있도록 쾌적한 환경 조성과 편의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4. 우리는 고객 중심의 평생교육 및 문화 활동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하는 것에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5. 우리는 고객이 도서관을 이용하는 과정에서 불친절, 불합리한 건의사항이 있을 경우 즉시 개선·시정하겠으며, 이용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매년 측정하여 업무에 반영하고 그 결과를 공개하겠습니다.

위와 같은 우리의 다짐을 실천하기 위하여『서비스 이행 기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